전체메뉴보기
공지사항배경
  • Home
  • >
  • Customer
  • >
  • 공지사항
공지사항
블로그매니아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타이틀이미지
제 목 간식처럼 꺼내먹어요 스낵컬쳐(snack culture)
등록일 : 2016-09-30 12:17:48

안녕하세요 매니아컨설팅그룹입니다.


스낵 먹듯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긴다는 뜻의


스낵커쳐(Snack Culture)는 새로운 형식의


문화예술소비트렌드를 넘어 이미 우리의 생활 속에


깁숙이 자리잡은 자연스러운 일이라고


보는 것이 맞을 것 입니다.





467341-4.jpg





웹툰, 웹드라마 뿐만 아니라 뉴스, 연예, 게임,


음식, 운동, 에술, 공부까지 모든 컨텐츠에


적용되고 있으니 말입니다.

 



 

사용자의 니즈와 컨텐츠 포맷이 결합되어


고객들에게 쉽고 자연스럽게 전달되고,


받아들여지는 볼만한 꺼리가 되는 것,


오늘은 스낵컬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업이나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광고 같지 않으면서, 아니 아예 대놓고


광고인걸 알면서도 거부감 없이 빠져들어


보게 하는 광고 전략도 숨어 있습니다.


짧은 컨텐츠라기 보단 조금 긴 광고라고


이야기하는 편이 좀 더 솔직합니다.

 

 


467341-6.jpg


 


이제 젊은 세대들은 더 이상TV를 시청하지


않습니다. 기존 전통 미디어에서 모바일


미디어로 메인 플랫폼이 빠르게 이동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모바일 미디어와 스낵컬쳐


콘텐츠의 주요 소비층인 디지털네이티브세대


성장과 함께 다양한 스낵멀쳐 콘텐츠는


더욱 고도화될 것이고, 이를 활용한 광고


마케팅 시장은 더욱 커지고 활발해질 것입니다.

 

일상을 장악해버린 스낵컬쳐 현상 속에서


우리 크리에이터들의 역할을 막중합니다.


시대의 흐름을 놓치지 않는 콘텐츠와 광고,


커머스까지 세 마리 토끼를 사로잡는


새롭고 지능적인 움직임들을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




출처 :https://www.adic.or.kr/journal/column/show.do?ukey=467341&oid=@127435|4|4


  • 즐겨찾기추가
  • 공지사항
  • 문의게시판
  • 온라인상담
  • Home
  • >
  • Customer
  • >
  • 공지사항
공지사항
블로그매니아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타이틀이미지
제 목 간식처럼 꺼내먹어요 스낵컬쳐(snack culture)
등록일 : 2016-09-30 12:17:48

안녕하세요 매니아컨설팅그룹입니다.


스낵 먹듯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긴다는 뜻의


스낵커쳐(Snack Culture)는 새로운 형식의


문화예술소비트렌드를 넘어 이미 우리의 생활 속에


깁숙이 자리잡은 자연스러운 일이라고


보는 것이 맞을 것 입니다.





467341-4.jpg





웹툰, 웹드라마 뿐만 아니라 뉴스, 연예, 게임,


음식, 운동, 에술, 공부까지 모든 컨텐츠에


적용되고 있으니 말입니다.

 



 

사용자의 니즈와 컨텐츠 포맷이 결합되어


고객들에게 쉽고 자연스럽게 전달되고,


받아들여지는 볼만한 꺼리가 되는 것,


오늘은 스낵컬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업이나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광고 같지 않으면서, 아니 아예 대놓고


광고인걸 알면서도 거부감 없이 빠져들어


보게 하는 광고 전략도 숨어 있습니다.


짧은 컨텐츠라기 보단 조금 긴 광고라고


이야기하는 편이 좀 더 솔직합니다.

 

 


467341-6.jpg


 


이제 젊은 세대들은 더 이상TV를 시청하지


않습니다. 기존 전통 미디어에서 모바일


미디어로 메인 플랫폼이 빠르게 이동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모바일 미디어와 스낵컬쳐


콘텐츠의 주요 소비층인 디지털네이티브세대


성장과 함께 다양한 스낵멀쳐 콘텐츠는


더욱 고도화될 것이고, 이를 활용한 광고


마케팅 시장은 더욱 커지고 활발해질 것입니다.

 

일상을 장악해버린 스낵컬쳐 현상 속에서


우리 크리에이터들의 역할을 막중합니다.


시대의 흐름을 놓치지 않는 콘텐츠와 광고,


커머스까지 세 마리 토끼를 사로잡는


새롭고 지능적인 움직임들을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




출처 :https://www.adic.or.kr/journal/column/show.do?ukey=467341&oid=@127435|4|4